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리아 메뉴 가격 총정리

by `_ 2021. 8. 8.
반응형

요즘 무더운 날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리해 드리는 메뉴를 참고하셔서 본인의 취향에 맞는 햄버거를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햄버거 하면 패스트푸드 중에서도 대표적인 음식 종류로 유명합니다. 저도 햄버거와 시원한 음료의 조합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햄버거 중에서도 롯데리아 햄버거는 인기가 많은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롯데리아는 직접가서 드실 수도 있지만 배달을 통해서 집에서 간편하게 주문해서 드실 수도 있는데요. 요즘 같은 무더운 날씨에 롯데리아 배달을 통해 자택에서 간편하고 시원하게 많이들 드십니다.

     

     

    집에서 주문하기 위해서는 어떤 메뉴가 있는지 알고 계셔야 햄버거 주문이 수월한데요. 아래의 롯데리아 메뉴들을 참고하셔서 주문 시 간편하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는 햄버거뿐만 아니라 치킨이나 기타 사이드 메뉴들도 정말 많은데요. 이번시간에 하나씩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햄버거 메뉴

    우선 롯데리아 햄버거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 햄버거로는 와규 에디션, 더블X2, 빅불 버거, 핫크리스피 버거, 한우불고기버거, 치즈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모차렐라 인 더 버거, 불고기버거, 볼더 버거 비프, 리아 미라클 버거, 사각 새우 더블버거, 새우버거, 치킨버거, T-Rex버거, 데리버거가 있는데요. 프리미엄 버거부터 클래식, 기본, 실속 메뉴 등 다양한 햄버거 메뉴들이 있습니다.

     

     

    롯데리아 치킨 메뉴

    롯데리아에는 햄버거 뿐만 아니라 치킨 종류도 판매하는데요. 바삭한 치킨 역시 맛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치킨 메뉴는 햄버거 종류보다는 적지만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1인 혼 닭 세트, 치킨휠레(4조각), 화이어윙(2조각), 화이어윙(4조각), 치킨 1조각, 치킨휠레(2조각)가 있으니 치킨 메뉴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사이드 메뉴

    롯데리아는 사이드 메뉴도 인기가 많은데요. 사이드는 보통 간단하게 먹을 수 있거나 디저트 종류들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사이드 메뉴로 토네이도 허쉬초코, 선데 허쉬 초코, 팥 빙고, 치크인더에그, 지팡이 하바네로, 지팡이 고소한 맛, 치킨 너겟, 롱 치즈스틱, 콘 샐러드, 선데이 아이스크림, 쉑쉑 치킨, 양념감자, 오징어링, 치즈스틱, 포테이토, 토네이도, 소프트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롯데리아 드링크 메뉴

    요즘은 음료 뿐만 아니라 커피 및 다양한 마실 종류도 판매하는데요. 

     

     

    드링크 메뉴로 아이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핫초코, 오렌지주스, 우유, 사이다, 콜라 밀크셰이크, 카페라테, 아이스 카페라테 레모네이드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 및 가격데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원하는 종류의 메뉴를 선택 후 간편하게 드시면 좋겠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및 신메뉴 슈니언버거 후기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맥도날드 메뉴를 알아보고, 신메뉴인 슈니언버거 후기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맥도날드 메뉴를 참고하셔서 맛있게 햄버거를 즐기시기 바

    bsbsbdn.tistory.com

     

     

    맥도날드 해피밀 7월 장남감 총정리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을 구매하면 주는 7월 장난감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은 자주 변경되기 때문에 7월에 주는 장난감은 무엇인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

    bsbsbdn.tistory.com

     

     

    굽네치킨 메뉴 총정리

    오늘은 많은 치킨브랜드중에 굽네치킨 메뉴들은 어떤게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굽네 메뉴를 참고하셔서 원하는 취향의 치킨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bsbsbdn.tistory.com

     

     

    맘스터치 메뉴 가격 총정리

    반가워요.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드리는 모든 메뉴들을 참고하셔서 취향에 맞으시는 햄버거를 드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패스트푸

    bsbsbd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