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도날드 메뉴 추천 및 신메뉴 슈니언버거 후기

by `_ 2021. 8. 6.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맥도날드 메뉴를 알아보고, 신메뉴인 슈니언버거 후기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맥도날드 메뉴를 참고하셔서 맛있게 햄버거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목차

     

    햄버거는 패스트푸드중에서 인기가 많은 햄버거인데요. 피자나 치킨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또한 햄버거 브랜드중에서 많은 브랜드 들이 있지만 맥도날드는 햄버거 대표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저도 햄버거 브랜드 중에서 맥도날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근처에 맥도날드 매장이 있어서 주말 점심시간에 자주 먹으러 갔던 기억이 있네요. 또한 드라이브스루가 있어서 차를 끌고 나가서 픽업해서 집에서 자주 먹곤 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에는 많은 햄버거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하나씩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맥도날드 햄버거는 정말 많이 있는데요. 메뉴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신메뉴도 자주 출시되고 있는데요. 신메뉴로 창녕갈릭버거,슈니언버거가 있고 인기가 좋은 햄버거중 하나입니다.

     

     

    또한 대표메뉴들도 많이 있는데요. 맥도날드 메뉴로 트리플치즈버거, 빅맥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1955버거, 더블 필레오피쉬 버거, 필레 오 피쉬,

     

     

    맥치킨 모짜렐라 버거, 맥치민버거, 더블 불고기 버거, 에그 불고기버거, 불고기버거, 슈슈버거, 슈비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더블 쿼터파운드치즈 버거, 쿼터파우더치즈 버거,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햄버거가 있습니다.

     

     

    딱 햄버거 메뉴만 봤는데요. 정말 많은 햄버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햄버거는 단품 뿐만 아니라 세트로 구매도 가능하고, 세트중에서 음료나 사이드는 취향에 따라서 변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맥모닝

    맥도날드에는 햄버거 뿐만 아니라 아침에는 맥모닝 메뉴도 판매하는데요. 아침부터 햄버거를 먹기에는 부담이 될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머핀종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모닝 메뉴로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치킨 치즈머핀,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상하이 치킨 스낵랩, 디럭스 브렉퍼스트, 핫케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모닝 역시 단품 뿐만 아니라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커피와 함께 드실 수도 있습니다.

     

     

     

    해피밀

    또한 아이들을 위한 해피밀 메뉴도 제공하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세트와 함께 재미있는 장난감도 주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해피밀 장난감은 달마다 바뀌니 이번달에 나오는 해피밀 장난감을 참고하시면 아이들이 원하는 장난감을 선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7월 장남감 총정리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을 구매하면 주는 7월 장난감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은 자주 변경되기 때문에 7월에 주는 장난감은 무엇인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

    bsbsbdn.tistory.com

     

     

    슈니언버거 후기

    이번에 슈니언버거 버거가 나와서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요. 햄버거를 좋아하고 새우버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 나온 슈니언버거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한 어니언 튀김의 바삭하고 맛있는 맛이 저에게 잘맞는 햄버거였습니다. 또한 소스도 정말 풍부해서 싱겁지 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햄버거였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메뉴와 새로나온 신메뉴인 슈니언버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메뉴들을 참고하셔서 맛있게 햄버거를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가격 총정리

    반가워요.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드리는 모든 메뉴들을 참고하셔서 취향에 맞으시는 햄버거를 드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패스트푸

    bsbsbdn.tistory.com

     

     

    굽네치킨 메뉴 총정리

    오늘은 많은 치킨브랜드중에 굽네치킨 메뉴들은 어떤게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굽네 메뉴를 참고하셔서 원하는 취향의 치킨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bsbsbdn.tistory.com

     

     

    교촌치킨 메뉴 및 추천메뉴 총정리

    반가워요. 오늘은 치킨 브랜드 중에 교촌치킨 메뉴로 어떤 것이 있는지, 그리고 추천 메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소개해 드리는 메뉴를 참고하셔서 맛있게 드시면 좋겠습니다. 치

    bsbsbdn.tistory.com

     

     

    도미노피자 1+1 주문방법 및 메뉴추천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도미노피자 1+1 주문 방법과 어떤 메뉴가 인기가 많은지 메뉴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메뉴 및 정보를 참고하셔서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저

    bsbsbd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