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엔씨소프트 리니지W 광고음악 및 사전예약

by `_ 2021. 8. 2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다. 오늘은 엔씨소프트에서 발표한 리니지W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목차

     

    오늘 리니지W 쇼케이스를 진행하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임 리니지W인데요. 쇼케이스와 별개로 광고음악이 좋아서 광고음악이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리니지W광고음악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추가로 리니지W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W 광고음악은?

     

    이번에 리니지W 광고가 나오면서 광고음악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에 출시된 리니지에 나오는 음악으로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음악으로 많은 분들이 어떤 음악인지 궁금해하셨습니다.

     

     

    이번 광고에 나온 음악의 제목은 영원이란 제목으로 과거 리니지에서 사용한 BGM을 사용하였습니다. 예전 리니지의 시스템을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확장하기 때문에 리니지에서 사용하는 음악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리니지W의 광고음악인 영원이라는 노래를 들으시면 광고영상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W 사전예약 방법

     

    리니지W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하는데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리니지W"를 검색해서 나오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리니지W - NCSOFT

    리니지W 사전예약 진행 중

    lineagew.plaync.com

     

    리니지W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사전예약 관련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고, 하단을 내리시면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나뉘어 있어서 본인의 스마트폰 기종에 맞게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W

    이번 8월 26일에 블레이드&소울2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엔씨소프트에서 갑작스럽게 리니지W소식을 내놓았는데요. 또한 8월 19일에 리니지W에 대한 쇼케이스를 진행하였습니다.

     

     

    갑장스럽게 오픈된 리니지W 게임에 많은 게이머 분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리니지W는 국내가 아닌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다크판타지 MMORPG 입니다.

     

     

    리니지W 쇼케이스의 시작인 엔씨소프트 대표인 김택진 대표가 처음 나와서 리니지W 프로젝트 소개를 진행하는데요. 지금까지 오랜 기간 동안 리니지 시리즈를 개발하고 발전해온 이력과 앞으로 출시될 리니지W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리니지W는 기존의 리니지의 시스템을 가져와서 현재 트렌드에 맞게 변환하고 전 세계 유저들이 동시에 즐길 수 있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국가 간의 언어 번역을 통해 대화에 어려움 없이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고, 각 세력을 구축해 전 세계적으로 세력전을 즐긴다던지 함께 레이드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리니지W 광고에 나오는 음악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사전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리니지W 게임이 출시될 때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맘스터치 싸이순살 치킨 및 추천메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새로 출시한 싸이순살 치킨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추가로 맘스터치의 추천 메뉴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bsbsbdn.tistory.com

     

     

    영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이 시간에는 영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접속하시고 홈페이지 링크를

    bsbsbdn.tistory.com

     

     

    진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러분 아직 여름이 다 끝나지 않아서 많이 더운데 건강 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알려드릴 꿀팁은 진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보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아래에 작성한 진주시

    bsbsbdn.tistory.com

     

     

    경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은 경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의 상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경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을 참고하셔서 홈페이지 사이트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습니

    bsbsbdn.tistory.com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검색 방법 총정리  (0) 2021.07.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