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백야극광 리세마라 등급표 및 쿠폰 총정리

by `_ 2021. 7. 6.
반응형

반가워요, 오늘은 백야극광 리세마라 등급표와 쿠폰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백야극광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목차

     

     

    6월 18일에 출시한 신작게임인 백야극광은 새로운 방식의 진행방식으로 많은분들에게 관심이 생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수집형 RPG게임으로 수집 캐릭터들의 등급이 무엇보다 중요한 게임인데요. 아래의 등급표를 보시고 리세마라나 게임을 진행할 때 등급표에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셔서 수월하게 게임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백야극광 리세마라 등급표

     

     

    백야극광 리세마라 등급은 크게 SS랭크, S랭크, A랭크, B랭크, C랭크로 나뉘어있는데요. 이 중에서 A랭크까지는 뽑으실만하고 그 외의 등급은 다시 시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S랭크

    위의 등급표에 나온 캐릭터들이 게임진행에 있어서 수월하게 밀 수 있는 캐릭터로 추후에도 자주 사용하게 되는 캐릭터로 위의 캐릭터가 나오면 바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S랭크

    SS랭크보다 등급은 떨어지지만 이중에 하나만 나와도 충분히 게임 진행에 불편함이 없는 등급입니다.

     

     

     

     

    A랭크

    다음 등급으로 A등급인데요. 이중에서 한두 개씩 나오면 충분하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B랭크

     

     

    C랭크

     

     

    위애 정리해드린 등급표를 참고하셔서 리세마라나 과금해 뽑기를 진행하실 때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백야극광

    백야극광은 수집형 퍼즐 RPG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해서 상황에 맞게 몇몇 캐릭터를 모아 미션을 깨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쁜 캐릭터 일러스트와 화려한 게임 이팩트, 새로운 게임 진행방식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전 세계 동시 출시가 되어서 아직 정형화된 공략이 없어서 창의적으로 게임에 도전해가실 수 있고, 앞으로 쉽게 클리어하기 위한 공략도 서서히 나올 예정입니다.

     

     

    백야극광 쿠폰

     

     

     

    백야극광은 게임 출시 기념으로 쿠폰을 뿌려서 게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는데요. 17일 한정으로 'alchemystars' 쿠폰을 배포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출시한 지 오래되어서 쿠폰의 만료기간이 만료되어서 현재는 사용 불가능하고요. 추후에 쿠폰이 새로 나올 경우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작 모바일 게임인 백야극광 리세마라 등급표와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다운로드

    신호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 총정리

    정부24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촌치킨 메뉴 및 추천메뉴 총정리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