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

by `_ 2021. 7. 7.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애플에서 나오는 아이폰이나 맥북 등 많은 전자기기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전자기기의 경우 언제든지 고장이 나거나 종종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직접 방문해서 수리를 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가 필수입니다.

     

     

    오늘은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볼텐데요. 많은 방법 중에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 주소

    많은 방법중에서 제가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으로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해서 바로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평소 사용하시는 인터넷 사이트 주소창에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주소를 입력 후 엔터를 치시면 다른 행동 없이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의 한가지 단점으로는 홈페이지 주소를 모르시거나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주소 입력을 통한 접속이 힘든 문제가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른 방법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검색 바로가기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 다른 방법은 검색을 통한 접속방법입니다. 다음이나 구글 같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창에 '애플 고객센터'를 입력 후 엔터를 쳐줍니다.

     

     

    검색을 하시면 많은 결과가 나오는데 상단의 애플 고객센터 주소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홈페이지 주소를 몰라도 검색을 통해서 쉽게 접속이 가능하고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위에서 소개해 드린 방법으로 고개센터에 접속하셨으면 문의글을 남기거나 유선을통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전화할 수 있는 영업시간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국내 공식 전화번호로 080-333-4000 전화하시면 애플에 관련된 문의를 하실 수 있으며, 친절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쉬는날 없이 주 7일로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하니 편하실 때 문의전화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방법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접속하시면 좋겠습니다.

     

    백야극광 리세마라 등급표 및 쿠폰 총정리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다운로드

    신호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 총정리

    정부24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