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_ 2021. 7. 7.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부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부산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최근 저도 확진자 동선이나 현황등 확인을 위해서 자주 부산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는데요. 다른분들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어떻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는지 몰라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간편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부산시청 홈페이지

     

     

    부산시청 홈페이지는 부산시의 정책이나 각종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에는 부산소식이라는 메뉴에서 부산 시민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공지사항이나 다양항 지원 및 혜택을 제공하며,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구인구직도 가능한 홈페이지입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개최하는 행사나 각종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공공시설 예약 및 대관도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부산시청 홈페이지에서 동선이나 현황등도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시청 홈페이지 검색 바로가기 

    이렇게 부산 시민 분들이시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부산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사용하는 두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바로가기 방법으로 검색을 통한 바로가기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검색이 가능한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줍니다.

     

     

    검색창에 "부산시청" 을 검색하시면 많은 결과가 나오고, 그중에 부산시청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줍니다.

     

     

    검색을 통한 접속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접속 하셨으면 다양한 정책이나 뉴스등을 무료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사용 가능한 방법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이면 간편하게 접속이 가능하지만 한번에 접속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홈페이지 주소를 인터넷 사이트의 주소창에 입력해서 한번에 접속하는 방법인데요.

     

     

     

    평소에 사용하시는 인터넷 사이트의 주소창에 부산시청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 후 엔터를 쳐줍니다.

     

     

    그러면 다른 행동없이 한번에 접속이 가능한데요. 대신 이방법은 홈페이지 주소를 알고 계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부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busan.go.kr/

     

    오늘은 부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방법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바로가기

    백야극광 리세마라 등급표 및 쿠폰 총정리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다운로드

    신호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 총정리

    워크넷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촌치킨 메뉴 및 추천메뉴 총정리

    반응형

    댓글